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낭만별식 비추천하는 이유

by Sneakers2022 2023. 10. 4.
반응형

 

얼마전에 여수, 순천쪽 여행을 가게 되어서 간장 게장을 먹을까하며 맛집 검색을 하게되었다.

가장 먼저 검색순위에 오르면서 수많은 리뷰와 방문자 검증글들이 쏟아지는 집중의 하나가 바로 '낭만별식'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다. ( 이곳은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었고, 나는 순천점에서 밥을 먹었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의 하나는 간장게장인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낭만별식의 간장게장 백반에서 제공되는 게장은 정말로 맛이 없었다. (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2가지 나오는데, 2가지 다 맛이 너무 없었다. )

 

실제로 찾아가서 맛을 본 순간, 포털사이트에 등록된 수많은 리뷰는 신뢰할 만한 것이 못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다. 

여수쪽으로 가면 당연히 맛이 좋은 간장게장 백반을 먹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하기마련인데, 화려한 리뷰를 자랑하는 소문난 식당이라는 곳의 게장은 정말로 수준이하의 맛이었다. 

내가 평가하는 맛있는 게장의 조건이 엄청 까다로운 것은 아니다.  게 자체가 신선한지, 그리고 짜지 않으면서 비린맛이 없는 맛있는 손맛이 담긴 간장의 맛을 내는지 여부에 따라서 평가할 따름이다.

 

소문난잔치에는 먹을 것이 없다더니, 이곳 식당에 방문하고 나서 느끼는 것과 동일한 표현인 것 같다.

 

앞으로 여행을 다닐때에는 포털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올라오는 리뷰가 많은 식당을 경계하기로 했다.  이것은 여행을 다니면서 예전부터 느낀 점이었는데, 처음에는 맛이 좋아다쳐도 사람들의 발길이 많아질수록 퇴색될 수 있는 부분일 것이다. 가급적 로컬 맛집을 찾아서 가고, 맛집으로 추천받는 곳은 방문하지 않을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